수강생우수사례
+ Home > 커뮤니티 > 수강생우수사례


게시물 상세내용
사출금형설계 및 CAM활용 머시닝센터(UG, 3D프린터, 3D스캐너) 수강후기입니다.
글쓴이 조*림 조회수 2599
작성일 2018-05-23 12:00:11


 

 

  안녕하세요, ‘사출금형설계 및 CAM활용 머시닝센터(UG, 3D프린터, 3D스캐너)’ 과정을 수료한 조*림 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이 금형 설계에 관해 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대학교를 완전히 수료하지 못한 채로 청년취업프로그램을 등록했던 저는 다양한 과정을 알아보던 중, 글로벌산업기술교육원에서 개설하는 사출금형설계 과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상담할 때부터 면접 때까지 사출 금형 분야에 대해 다양한 것을 알려주시고 조언해 주시는 등 과정 선택 기간 동안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사출금형설계라는 분야가 상당히 낯설었기에 개강 전날까지도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 하고는 했습니다. 그러나 개강 후 수업을 받게 되면서 걱정을 점차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수업 기간 동안 두 분의 선생님께서 경력을 기반으로 각자의 역량에 맞추어 진도를 나가주셨고, 수업 내용을 완전히 이해 할 수 있을 때까지 여러 번 설명을 반복해주시기도 하셨으며, 저를 포함한 훈련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주셨던 덕분에 기간 동안 즐겁고 알차게 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취업을 위해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그리고 포트폴리오 등을 만들 때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셨고, 교육 수료 막바지 기간과 수료 이후에도 담임 선생님이나 취업지원 담당자분과 연락을 주고받으며 회사를 알아봐 주시고 안부를 물어봐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그 덕분에 저를 포함한 수료생들 모두 각자 만족하는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고, 실무와 관련된 것에 대해서도 많은 조언을 받았던 것을 기초로 삼아 설계와 모델링 분야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밝은 분위기 속에서 기초를 단단히 다져준 글로벌산업기술교육원에서 원하시는 분야에 대해 후회 없이 도전해보시고, 원하시는 꿈을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목록보기수정하기삭제하기